[성준해준] 추석 기념 노동파티

추석이니까.. 예쁘게 한복입힌 하강네 애기들 보고싶다. 쌍디는 아빠가 양손에 하나씩 안고 등에는 막내딸 업고 큰아들은 엄마 손잡고 가는거ㅋㅋ 자기야 병원 안 가봐도 괜찮겠어? 안 힘들어? 링겔 맞을까? 명절 때마다 죽어나는 애엄마 걱정부터 하는 하성준


애기 넷 키우면서 맞벌이하는 것부터 기적인데 하성준네 일가친척들 드글드글해서 명절때마다 손 엄청 크게 음식장만했으면. 추석이 아니라 노동절이라서 명절 증후군때문에 일주일 앓아눕는 강해준과 엄마의 부재로 육아고통에 시달리는 하성준ㅋㅋㅋ


시댁 갔다오면 죽었어 없어ㅇㅇ 회사에는 미리 연차끌어다 쓰고 그날부터 집에 몸져누워있으면 강해준 발닦개되는 하성준. 큰애 그리고 쌍둥이에 막내딸까지 애 넷 낳느라 너덜너덜해진 몸은 마디마디가 쑤시는걸로. 하성준 개새끼야. 나쁜새끼.


쉿. 애들 듣는다. 여보. 찜질해줄까? 주물러줘? 하면 잠시도 못참고 애들 빽빽 울어서 하성준도 울고 다 울었다.... 엄마 누운 침대 옆에서 옹기종기 누워서 늘어지게 낮잠타임. 헉 호노보노... 저녁은 치킨 시켜먹자 했다가 혼남ㅋㅋㅋ


그래서 시댁에서 싸온 음식으로 대충 떼우고 막내 이유식 만들고 연령대별로 밥차려주고 엄마 죽 만들어주고 슈퍼파파? 그.. 번외지만 애기들 키우는 아빠들 나오는 예능에 나오는거 보고싶다. 아니면 인간극장 5부작. 4남매는 안녕하신가요.


명절 새고 휴가까지 알뜰하게 쓰고 오랜만에 출근한 강과장 얼굴이 죽상인데 이제 일이년 보는것도 아니라 다들 그러려니 했으면. 살아돌아오셨네요. 인사하면 장대리. 장대리는 결혼하지 마. 연애만 해. 하지마 그거. 나쁜거야. 했으면ㅋㅋㅋ


그럼 하성준 뒤통수가 따끔따끔할듯. 성과장이 여어 강해준 여태 안뒤지고 살았냐? 인사하면 그순간만큼은 화려한 싱글 성준식이 부러워 미치겠다가 평범한 노총각 김동식보고 누르는걸로ㅋㅋㅋ 집보다 회사가 편한 아이러니..